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비전

비전

  • 미션 - 공공시설의 가치 창출과 서비스 향상을 통한 도시발전과 시민복리 증진
  • 비전 - 명품시설로 일류도시를 실현하는 부산의 이미지 메이커
  • 핵심가치 - B : Best 최고 지향, I : Innovation 혁신 추구,  S : Safety 안전 우선, C : Customer 고객 만족, O : Outcome 성과 창출
  • 전략방향 - 살기 좋은 부산, 품격 높은 시설, 신뢰 받는 공단, 역량 있는 조직
  • 전략과제 - 12대 전략과제 : 국제수준의 시설안전실현, 지속가능한 성장모델구현, 시설관리의 대외협력 강화, 기업과 시설물 이미지 제고, 시설물의 새로운 가치 창출, 고객감동 서비스 역량 강화,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 실현, 지식기반 스마트 경영 선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노사 상생협력의 기반 강화,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구축, 인재 개발과 학습능력향상
 

CS 비전 및 목표

  • cs비전 - 고객 = 주민 중심의 Happiness Partner
  • 비전 목표 - 0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90점대 유지, 02 친절직원 매년 10% 증가, 03 긍정보도건수 매년 10% 향상, 04 공단 인지도 90점대 유지, 05 사회봉사활동 1인당 30시간 달성
  • 3대전사 전략과제 - 서비스 마인드 체질화(외부고객만족도조사 등 10개), 서비스 편의성 개선(서비스편의를 위한 제도개선 등 7개), 고객 = 주민과의 공감·소통강화(SNS 운영실적 등 5개)
  • Action Plan - 공공시설물 활용 시민 참여확대 등 151개
  • 컨텐츠 관리부서 : 혁신정보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7-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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