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2018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8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152회 152회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5646건 5646건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2558건 2558건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273건 273건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5개 25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5개 25개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3회 3회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1658명 1658명      
쾌적성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3회 3780회 3780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60회 60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26회 26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198회 198회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1회 1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3회 3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155회 155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3회 3780회 3780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890건 890건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수시 410개 410개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68회 68회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55회 55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46회 46회      
미스터리쇼핑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88점 88점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년1회 0점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3회 3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63건 63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100% 100%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9회 9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3회 3회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반기1회 1회 1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236회 236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75회 75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8352명 8352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9회 9회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0점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0점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년1회 8회 8회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0건 0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0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73건 73건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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