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자갈치시장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부설주차장 24시간 상시 운영, 고객휴게공간(전망대, 옥외데크 등) 운영
  • 자갈치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차장 월 2회 환경정비, 화장실 위생상태 상시 점검
  • 자갈치시장 이용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24시간 방재센터 운영, 안전교육 및 시설물 안전점검(월 1회 이상), 적기 시설물 유지보수
 
서비스과정
  • 자갈치시장 이용편의 제공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자갈치시장 이용 접근성을 높이기 위하여 대형 미디어보드 상시 위치 안내
    •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상시 가동 및 정기적으로 검사 실시
    • 주차요금 무인정산기 운영 및 직원 배치로 즉시 응대체계 유지
  • 친절한 서비스 제공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호객 행위 근절 등 건전한 상거래 질서 확립(수시), 입점주 친절교육 실시(년1회 이상)
    • 접점 직원 서비스 교육 실시, 모니터링 및 현장 코칭, 서비스 평가 등
  • 자갈치시장 이용문의 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 문의에 대해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대응하고 처리하여 불편함 최소화
    • 자갈치시장 위치안내, 불편사항 처리를 위한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 운영
 
서비스결과
  • 경관조명 연출, 자갈치전망대 개방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편익을 높이겠습니다.
  • 자갈치시장 부설주차장 만차 시 「남항 항만부지 주차장」으로 안내하여 주차면수 부족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유관기관 업무 협조를 통한 수산물 원산지 표시 시행으로 소비자의 알권리를 보호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자갈치시장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동가치 창출 노력 및 편의성 제공을 위해 입점업체와 협의를 통해 종합적인 서비스 향상을 실행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주기적 방역을 통한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자갈치시장은 국민건강증진법으로 금연시설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운동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을 이용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항상 "안전규칙과 준수사항"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부서 연락처
    사무실 051-713-8000 방재센터 051-713-8080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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