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인권경영/청렴하고 투명한 경영을 하겠습니다.

인권정책 선언문

부산시설공단 인권정책 선언문

						  우리는 안전한 시설관리와 최적의 서비스 제공으로 부산시민의  공공복리증진, 건전한 여가문화 선도 및 사회적 약자 존중에 앞장서고, 모든 경영활동 과정에서 인권경영을 지향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임직원이 준수해야 할 행동규범, 가치판단 기준으로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보장하는 인권경영’을 선언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

						1. 우리는 UN 세계인권선언 등 인권에 대한 국제기준 및 규범을 존중하고 지지한다.
2. 우리는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하며, 적극적인 구제를 위해 노력한다.
3. 우리는 종교·성별·인종·학력·지역·장애·사회적 신분 등이 ‘다름’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으며, 상호존중과 배려하는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4. 우리는 어떠한 형태의 강제 노동과 아동 노동도 허용하지 않는다.
5. 우리는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산업안전 및 보건을 증진한다.
6. 우리는 단체교섭 및 결사의 자유를 보장하고, 노사 간 신뢰기반의 공동 번영을 지향한다.
7. 우리는 시민과 미래 세대의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위해 환경보전에 최선을 다한다.
8. 우리는 시민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며, 업무상 수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등 고객가치를 중시한다.
9. 우리는 시민의 인권을 존중하고, 상생발전을 추구한다.
10. 우리는 거래처 및 협력사를 공정하게 대우하고, 인권경영을 실천하도록 지원한다.
11. 우리는 스포츠 폭력을 허용하지 않으며, 인권친화적 스포츠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부산시설공단
  • 컨텐츠 관리부서 : 인재경영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22-07-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